| Home | Q&A | FAQ | English | 日本語

 

FAQ 자주묻는질문


공지사항Q&A 결제확인현금영수증/계산서신청할인서비스안내

Total 21
번호 제   목 조회
21 [결제] 결제를 했는데 왜 결제확인 게시판에 이름이 없나요? 2665
20 [견적] 견적시 번역라인21 규격에 맞춰 보내야 하나요? 1761
19 [일반] 원어민검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 4174
18 [납품] 납품시간이 지났는데 번역물 이메일 확인이 안되는 경우 10934
17 [결제] 결제후 결제확인은 왜 해야하나요? 9961
16 [결제] 현금영수증을 발행하나요? 10629
15 [납품] 번역 원본이 바뀌었을 경우,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? 7928
14 [결제] 카드결제가 잘 안되요.... 7416
13 [납품] 납품 번역물 문의 /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 8648
12 [의뢰] 분량이 적은 번역물도 접수하시나요? 8694
11 [견적] 왜 결과물기준으로 분량을 산정 하나요? 8489
10 [견적] 분량이 많은 종이 문서입니다. 견적을 어떻게 받나요? 7971
9 [견적] 온라인견적의뢰를 했는데, 언제 견적서를 받을수 있나요? 7965
8 [의뢰] 번역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10721
7 [견적] 번역비를 산정하는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. 42422
6 [일반] 업무시간을 알고 싶습니다. 7992
5 [결제] 신용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? 8790
4 [결제]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나요? 9809
3 [의뢰] 번역물은 어떤 방식으로 의뢰하나요? 8070
2 [의뢰] 파일로 번역을 의뢰할 때 가능한 파일 포맷은? 8548
1 [일반] 번역라인21에서 지원하는 언어는 무엇인가요? 8058
번역라인21 - 고객서비스

모바일버전 바로가기


서비스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 | 현금영수증신청 | 프리랜서등록 | 온라인견적의뢰 | 오시는길 | English | 日本語
06651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8길 56 (서초동 1595-2) 센츄리2차 오피스텔 901호
대표:김기석 전화번호:02-3487-5007 사업자등록번호:214-90-15345  통신판매업신고번호:서초제05946호
Copyright © 1999-2017 번역라인21 통번역서비스 www.TL21.com All Rights Reserved
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사용

1111111